유니티3D 프로그래밍
C# 1주차 4일 수업 내용 (21.03.11) 본문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public class App
{
User user;
//생성자
public App()
{
Console.WriteLine("App 생성자를 호출함");
Console.WriteLine("user: " + user);
user = new User();
user.name = "홍길동";
Console.WriteLine(user.name);
User user1 = new User();
user1.name = "임꺽정";
Console.WriteLine(user1.name);
user1 = null;
user1 = user;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public class User
{
//멤버 변수
public string name;
//생성자
public User()
{
Console.WriteLine("User생성자 호출됨");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Console.WriteLine("Main메서드 실행");
new App();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Console.WriteLine("Main메서드 실행");
new App();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public class App
{
//생성자
public App()
{
Console.WriteLine("App 생성자 호출됨");
Barracks barracks = new Barracks();
Marine marine1 = barracks.CreateMarine();
marine1.name = "홍길동";
marine1.hp = 75;
marine1.damage = 5;
Marine marine2 = barracks.CreateMarine();
marine2.name = "임꺽정";
marine2.hp = 75;
marine2.damage = 5;
marine1.Attack(marine2);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public class Barracks
{
//멤버변수
float hp;
//생성자
public Barracks()
{
Console.WriteLine("Barracks 생성자 호출됨");
}
//멤버 매서드
public Marine CreateMarine()
{
return new Marine();
}
public void Destroy()
{
Console.WriteLine("파괴되었습니다.");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public class Marine
{
//멤버변수
public string name;
public float hp = 50;
public float damage = 5;
public Marine()
{
Console.WriteLine("Marine 생성자 호출됨");
}
public void Attack(Marine target)
{
//타겟에게 피해를 줍니다.
Console.WriteLine("{0}이(가) {1}을 공격합니다.", this.name, target.name);
target.Hit(this.damage);
}
public void Hit(float damage)
{
this.hp -= damage;
if(this.hp <= 0)
{
this.Die();
}
Console.WriteLine("{0}가 피해를({1})을 받았습니다..", this.name, damage);
}
public void Die()
{
Console.WriteLine("{0}가 죽었습니다.", this.na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public class App
{
//생성자
public App()
{
Console.WriteLine("App 생성자 호출됨");
Console.WriteLine();
Hydra hydra;
hydra = new Hydra();
Console.WriteLine(hydra);
Console.WriteLine();
Firebat firebat;
firebat = new Firebat();
Console.WriteLine(firebat);
Console.WriteLine();
Ghost ghost;
ghost = new Ghost();
Console.WriteLine(ghost);
Console.WriteLine();
Gateway gateway;
gateway = new Gateway();
Console.WriteLine(gateway);
Console.WriteLine();
Factory factroy;
factroy = new Factory();
Console.WriteLine(factroy);
Console.WriteLine();
Goliath goliath = new Goliath();
Console.WriteLine(goliath);
Console.WriteLine();
Valture valture = new Valture();
Console.WriteLine(valture);
Console.WriteLine();
DarkTemplar darkTemplar = new DarkTemplar();
Console.WriteLine(darkTemplar);
Console.WriteLine();
SCV scv = new SCV();
Console.WriteLine(scv);
Console.WriteLine();
Observer observer = new Observer();
Console.WriteLine(observer);
Console.WriteLine();
}
}
}
'C# > 수업내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2주차 1일 수업 내용 (21.03.15) (0) | 2021.03.15 |
---|---|
C# 1주차 5일 수업 내용 (21.03.12) (0) | 2021.03.12 |
C# 1주차 3일 수업 내용 예제 5번 (21.03.10) (0) | 2021.03.10 |
C# 1주차 3일 수업 내용 예제 4번 (21.03.10) (0) | 2021.03.10 |
C# 1주차 3일 수업 내용 예제 3번 (21.03.10) (0) | 2021.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