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3D 프로그래밍
Unity Team Project 회의록 (21.05.10~11) 본문
미니프로젝트 구현하기
필요한 어셋이나 유틸리티는 시작하기 전에 한번에 불러와서 시작하기
-뉴톤 -Dotween -NGUI(Next) -Pro UI판타지 -
()앱 - 타이틀 - 로비 넘어가는 연동
App
Title
로고 나오게하기,
Lobby
(박우진) 여기서 맵 캐릭터 아이템 데이터 받아서 생성 하는거 할께요
데이터도 내가 만들겠습니다 몇개 없으니까 (데이터는 쓰레기 + 캐릭터 데이터 )
()로비 NGUI 사용해서 만들기(업그레이드 버튼, 재화)
(박준희)로비 UI 연동해서 업그레이드(용량,이동속도)
()
Ingame
() 캐릭터 움직임. 애니메이션까지
() 쓰레기 버튼 클릭시 점차 줄어들게하기
() 인게임 UI [조이스틱 // 움직임 연동, 쓰레기 먹는 버튼,]
() 스테이지 종료시 UI 팝업 뜨게하고. 모은 쓰레기를 재화와 데이터로 저장
() 케릭터 시네머신 적용 (캐릭터 따라 다니게하기)
(배성현) 쓰레기 클릭 시 줄어드는 양을 계산해 Info로 넘겨주기
Asset
(민규) 어셋 자료 찾기
-캐릭터
-동물
-맵
-쓰레기들
-쓰레기 뿌실 때 이펙터
DataManager
(박준희)DataManager작성, 데이터 연동
Data
-맵 데이터 id 20번대
-아이템 100번대
(prefab_name, sprite_name 필요)
Info
-케릭터데이터 id int 10번대 10~19
name string
current_enegy int
max_enegy int
plastic int
current_volume int
max_volume int
speed int
주제
- 쓰레기 섬을 하나의 국가로 생각하고 그 섬을 꾸미거나 정리하는 것이 목표
튜토리얼 구상
-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종료 시에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이 섬 국가의 주민이 되신 것을 환영한다는 느낌의 문구를 나오게 하고 여권을 준다.
- 여권을 통해 다른 쓰레기 섬으로 떠나는 방식으로 게임 내부에 소셜 네트워크를 설정.
- 쓰레기를 모으거나, 건설 하거나, 소셜 네트워크 활동을 통해 점수를 모으고 그 점수 만큼 기부를 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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