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3D 프로그래밍
Unity Team Project 회의록 (21.05.13) 본문
5월 13일
-5월12일 완성목록
준희님
업그레이드 완성, 로비에서 인게임 씬 넘어가기
추가: 데이터 수정, 스피드데이터 인게임 적용
민규님
로비맵 프리팹 완성 , 히어로 인간형 프리팹 변경 , 보스 프리팹 완성
히어로 범위 지정해서 스페이키 누르면 아이템 삭제
우진
인게임 데이터 연동해서 맵생성
쓰레기 랜덤생성 포인트 8개 지정해서 생성 완료
오늘 목표
1.
쓰레기를 더미를 맵에 가득하게 채우기 (민규)
2.
특수 쓰레기 크기 랜덤하게 생성
특수 쓰레기란? 크기를 랜덤하게 가지는 쓰레기들 (우진)
3.
어택 누르면 쓰레기 체력이 달고 체력 비례 쓰레기의 크기 기능 제작 (성현)
4.
쓰레기를 먹으면 용량만큼 쓰레기Ui 용량 증가 , 유저인포에 실질적으로 수정되게 만드는 기능
-이 과정 다음 로비씬 가기 (준희)
5.
보스 시스템 구성 (쓰레기 치우면(더미사라지게)애니메이션 나오게하기)
UI로 말풍선 뜨게하기 (민규)
6.
인게임 캐릭터 따라다니는 시네머신 (성현)
7.
로비에서 쓰레기를 많이 모으면, 로비 쓰레기 사라지게 하기
#.컨셉회의
'팀프로젝트 > 회의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Team Project 회의록 (2차 컨셉 기획서) (21.05.17) (0) | 2021.05.27 |
---|---|
Unity Team Project 회의록 (21.05.14) (0) | 2021.05.27 |
Unity Team Project 회의록 (21.05.12) (0) | 2021.05.27 |
Unity Team Project 회의록 (21.05.12) (0) | 2021.05.27 |
Unity Team Project 회의록 (21.05.10~11) (0) | 2021.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