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3D 프로그래밍
Unity Team Project 회의록 (21.05.12) 본문
5월 12일 오전 회의
전체 목표 -미니 프로젝트 마무리
준희 - 업그레이드 완성하기 (쓰레기 소지 최대치 , 스피드 업그레이드)
- 로비에서 인게임 씬 넘어가기
우진 - 인게임씬에서 로비씬 가기
- 인게임 데이터 연동해서 맵 ,쓰레기 랜덤 생성
민규 - 로비맵 프리팹,케릭터, 보스 프리팹만들기
오늘 해야되는 일
1. 로비에서 인게임 씬 넘어가기 (조건 만들고 ) , 인게임씬에서 로비씬으로 가기 (ㅇ)
2. 프리팹, 데이터 연동 동적 생성 => 쓰레기 랜덤 생성 (ㅇ)
3. 인게임 케릭터 프리팹이랑 보스 프리팹 만들기 (ㅇ)
4. 인게임 조건을 달성하면 로비씬에 섬 쓰레기가 사라지기
5. 케릭터가 쓰레기를 수집하는 기능 (히어로 스크립트 구체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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